19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거

0 Comments

19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거

test 0 21

강릉모아미래도


19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12일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20일 경기 여주시에 따르면 민선8기 시장 공약사항인 용도지역 완화를 위해.


지난 17일 ‘난곡로 사계절 생생정원’ 준공식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정원을 다듬고 있다.


관악구 제공 서울 관악구가 난곡로 일대자투리공간을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걷고 쉴 수 있는 정원으로 재탄생시켰다.


관악구는 박준희 관악구청장과 100명의 주민이 참석.


서울 관악구청장이 17일 난곡로 사계절 생생정원 준공식에서 아이들과 함께 꽃을 심고 있다.


관악구청 제공 서울 관악구가 난곡로자투리공간을 활용해 총 2395㎡ 규모 ‘난곡로 사계절 생생정원’ 15개를 조성했다.


관악구는 지난 17일 주민들과 함께 난곡로.


인천 남동구 구월3녹지에 조성된 쉼터 [사진 = 남동구청] [인천 = 경인방송] 인천시 남동구는 유휴 국공유지의자투리공간을 활용해 작은 쉼터(구월3녹지)를 조성했다고 오늘(12일) 전했습니다.


남동구 만수동 909 일원에 자리한 구월3녹지 쉼터는 모래내·구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통합 방안에 퇴짜를 놓은 이유 중 하나로 ‘자투리마일리지’ 보호 방안이 부족하다는 점을 든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좌석을 업그레이드할 만큼 많은 마일리지를 갖고 있지 않은 소비자는.


개표에 참여한 관계자가 투표 용지들을 수기로 분류하는 모습이 잡혔다.


그러다 투표 용지 중 재단할 때 생긴자투리가 포착됐고 덜렁거리는자투리를 가리켰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대량으로 겹쳐서 재단할 때 생기는자투리조각들, 개개인에게 받은 용지가.


지난해 여름부터 준비하기 시작한 공유 장바구니는 '일회용품 줄이기 환경 프로젝트 캠페인'의 일환.


부산시가 부산형 공공정비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모듈형 정리용기로, 냉동실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틈새용기'와 '도어포켓용기' 출시로 냉동실자투리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정리 효율성과 공간 활용성을 한층 강화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슬림한 일자형의 '틈새용기'는 선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