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대구시교육청이 유보통합의안
대구일보 DB 대구시교육청이 유보통합의안정적추진과 대구시와의 협력체계 강화를 위해 이달 1일자로 교육청 소속 인력 2명을 1년간 시에 파견했다.
시교육청은 지난해 6월 달성군청과 유보통합 시범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7월부터.
2025년 군위읍 전입자 간담회’를 열고 전입 주민 20여 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새로 이주한 주민들이 지역에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DL이앤씨 DL이앤씨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건설업계 최고 수준인 ‘AA-(안정적)’ 회사채 신용등급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DL이앤씨는 2019년 6월 등급 부여 이래 7년 연속 AA-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이하 제련소)가 질소산화물(NOx) 등 대기오염물질 저감을 위한 핵심 설비인 제6호기 산소공장을 준공하며, 강화된 환경기준을안정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
제련소는 지난 26일 석포면 3공장 내 산소공장 준공식을 열고, 향후 오존산화 기술을 보다.
정부는 이런 상황을 고려해 조만간 주택 공급 확대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실수요자에게 저렴한 주택을안정적으로 공급하고, 1인 가구와 청년 등 세대와 계층별 주거사다리를 복원하는데 집중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상경/신임 국토교통부 1차관.
차관은 30일 세종정부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공급의 확대, 청년과 신혼부부 등 무주택자들을 위한 부담 가능한주택의 공급, 주거복지 차원의 공공임대주택 공급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교통부 1차관이 30일 취임하면서 공공성에 기반한 주택 공급 확대와 부동산 시장안정조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차관은 이날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청년과 신혼부부 등 무주택자들을 위해 부담 가능한 주택의 공급, 주거복지 차원의 공공임대.
이 차관은 이날 산업부 전산망에 올린 취임사에서.
다만 신용등급은 'BB+'를 유지했다.
한기평은 평정 논거로 전방 수요 둔화로.
기과협은 대한수학회와 한국물리학회, 대한화학회, 한국지구과학연합회, 한국생물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