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를 오는 15일부터 17
페스티벌 ‘2025 강릉윈터아레나’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강릉하키센터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강릉윈터아레나는한여름에 실내 빙상장에서 펼쳐지는 이색 스포츠 축제다.
2018 동계올림픽 유산을 기반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빙상 스포츠의 매력을.
시원한 바람과 특별한 추억이 가득한 밤하늘이다.
천지연의 밤하늘을 지붕 삼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한 여름밤의 영화 한 편을 감상하시기를 권해드린다.
천지동 주민 참여 예산 사업으로 편성되어 8월 8일과 9일 오후 7시부터 9시(1일 1.
전북 부안군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에서 '한여름밤의 Cool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여름밤의 Cool콘서트'는 부안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 8월의 마지막 무더운여름을 시원하고 신나게 보내자는 취지로 준비한 콘서트다.
전북 고창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YB(윤도현밴드), 몽니를 초청한 '고창한 여름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고창한여름밤 콘서트 포스터.
고창군 제공 YB는 자타공인 한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 중 하나다.
서울시립 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1999년 개관해 약 600명의.
하동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하동교육지원청이 지난 4일 하동중앙중학교 체육관에서 초·중학생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한여름놀이마당'을 개최, 댄스 공연과 운동회, 손 선풍기·점자 책갈피·화분 만들기 등 체험 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
지난 2일 열린 제2회 이도1동 삼성혈한여름작은 음악회.
(사진=이도1동) 이도1동(동장 부성하)과 이도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태종)은 지난 2일 삼성혈 주차장에서 '제2회 이도1동 삼성혈한여름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시원한.
출발·개별 출발 남 15㎞, 여 10㎞ 경기가 펼쳐진다.
박종섭 군 올림픽체육과장은 “고원지대에 있는 대관령면은여름평균기온이 23~24도로한여름에도 시원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매년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전지훈련을 하고 있다”라며 “전국 롤러 스키 대회가.
4일 강한 비가 예보됐지만 잠시 소강상태를 보인 가운데 태화강국가정원에 만개한 노란 해바라기가한여름의 싱그러움을 더하고 있다.
광안리 해변 일대에서 열리는 제21회 광대연극제 개막작 '최진사댁 셋째 딸 신랑 찾기' 공연 모습.
광대연극제 운영위원회 제공한여름밤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연극 축제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멋진 야경을 선사하는 광안대교를 배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