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새학기 다짐

8809091c406a8416a9530d8ec3d03d4a_1782107223_3673.png

나의 새학기 다짐

임예나
0
1,524
2025.03.14 11:24
나는 2025년에 작년과 다르게 책을 열심히 읽고 내년에 가야 하는 중학교를 대비해서 공부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중학교에 가면 초등학생 때 보다 공부가 훨씬 어려워진다고 들었는데 중학교 가기 전에 미리 공부를 해두면 중학교 가서 공부를 조금이나마 이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그리고 이번 년도에는 책과 좀 친해져 봐야겠다. 중학교 가면 이제 시험 준비,학원 때문에 책 읽을 시간이 없을 꺼 같아 6학년 때 많이 읽어두면 좋을 꺼 같다.
0 Comments